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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노코크 대신 프레임바디로 선회한 이유로 보인다. 프레임을 사용하면 적재뿐 아니라 오프로드 성능을 강화할 수 있는 장점이 크다. 현대차 첫 픽업트럭은 가솔린과 디젤 엔진을 모두 사용하는 것은 물론 최대 시장인 미국 수요에 맞게 2열이 있는 듀얼캡과 1열만 있는 싱글캡으로 모델을 세분화 할 것으로 보인다. 산타크루즈는 30대 젊은 고객을 위해 기존의 전통적 픽업트럭과 달리 독특한 스타일과 저렴한 가격대를 갖출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한미 FTA 개정안은 한국에서 픽업트럭을 생산해 미국에 수출할 경우 25%의 관세를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909290996Y#Redyho 월 예상 수요량이 500대 짜리였군요 주기적인 떡밥이기는 합니다만, 포드가 내년에 대형 바디온프레임 삼형제인 포드 F150, 익스페디션과 링컨 내비게이터의 정식 수입을 정말 진지하게 고려중이라고 합니다. 일단 내년 중형 레인저 출시는 확정이고, 병행 수입으로도 반응이 좋은 F150과 내비게이터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 합니다. 아마 팰리세이드의 대성공이 그간 망설이던 대형 모델들의 출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나 봅니다. 대형 SUV에 대한 국내 수요의 확인과 함께, 현대가 따라올 수 없는 더 큰 사이즈의 세그먼트로 경쟁을 피해가려는 전략적 필요도 있겠지요. 쉐보레 콜로라도와 팰리보다도 더





미국 공장에서 생산해 국내로 역수입하려면 노조 합의가 필수다. 기아차 미국 조지아 공장에서 생산하는 대형SUV 텔루라이드가 국내에 출시가 어려운 게 바로 이 때문이다. 국내 픽업 트럭 시장은 지난 8월까지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가 독점하고 있었다. 지난달 쉐보레 콜로라도가 가세하며 픽업트럭 시장의 본격적인 경쟁구도가 형성됐다. 현대차의 첫 픽업트럭이 어떤 스펙을 갖추고 나올지, 국내 출시가 가능할지 관심이 가는 부분이다. http://www.carguy.kr/news/articleView.html?idxno=38112#_enliple ... 한국GM이 파업 국면을 이어가고 있는 노동조합에 '직원할인' 카드를





개인적으로 너무 나도 꼴봬기 싫은 협찬광고 가 아닐까 하는 게 쉐보레 콜로라도 가 나오는 거 인듯해요 한국내 생산기지는 줄여가면서 마케팅만 집중하며 아가리 블로거들 동원해 인터넷 슈퍼카를 양산하는 쉐보레 전략이 그대로 나오는 전형적인 협찬광고지 싶어요 . 현대자동차의 첫 픽업트럭이 모노코크가 아닌 프레임바디를 적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대형이 아닌 중형 픽업인데도 프레임바디라는 믿을 만한 주장이 나와 눈길을 끈다. 현대차는 2015년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소형 픽업 산타크루즈 콘셉트를 공개한 바 있다. 최근 현대차 호주법인 총괄 존 켓(John Kett) 대표는 해외 매체와 인터뷰에서 “소형 픽업트럭



픽업트럭이 개발될 것으로 전한 바 있다. 이번 인터뷰로 기존 정보가 뒤집어진 셈이다. 2021년 하반기에나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현대차 픽업트럭에 프레임 바디를 적용할 경우 모하비 프레임을 사용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 현재 모하비는 현대차그룹의 유일한 바디 온 프레임 타입 SUV다. 콘셉트카가 아닌 양산형 산타크루즈는 소형이 아닌 중형 픽업트럭으로 쉐보레 콜로라도, 포드 레인저 등과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북미에서 가장 큰 픽업 시장이 바로 중형이다. 경쟁 모델 대부분이 프레임 바디를 사용하고 있는 점 역시 현대차가



부과한다는 조항이 2041년까지 유효하다. 이런 이유로 산타크루즈는 현대차 울산공장이 아닌 미국 앨라배마 공장에서 생산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 현대차 첫 픽업트럭이 미국에서 생산이 확정될 경우 노조 반발로 국내에서는 출시가 안 될 수도 있다. 현대자동차 노조 단체협약에 따르면 해외 생산 차종 및 부품을 국내로 수입할 경우 노조와의 별도 협의를 거쳐야 한다. 산타크루즈를



원 △말리부 250만 원 △트레일블레이저ㆍ트랙스ㆍ이쿼녹스ㆍ콜로라도ㆍ카마로 200만 원 △트래버스 150만 원 △스파크ㆍ다마스ㆍ라보 100만 원씩 ... 노조가 아니라 지나가던 사람도 수긍 어려울 카드를 미국본사가 대단한 걸 내린 듯 하는 군요;; ... 29일 쉐보레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출시된 콜로라도는 사전계약이 3일 만에 500대, 7일 만에 700대를 넘었고 보름 만이자 추석연휴 전인 이달 11일 이미 1천대를 찍었다. ... 지역별로 경기 비중이 30%로 가장 높고 서울도 10%에 달했다. 오프로드 성능을 활용하기 좋은 지역인 충청남도와 강원도도 8%와 7%였다. 차체가 거대해서

공동주택 거주자에겐 부담스러울 법하지만 수도권 비중이 상당히 높았다. ... 연령은 5명 중 1명이 40대 후반이고 50대 초반과 50대 후반이 각각 15% 이상이다.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중장년층의 수요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사전계약에서 선택된 차량 색상은 검정이 30%가 넘었다. 개인사업자 비율이 26%로 법인(11%)의 2배 이상이었다. 콜로라도가 화물차로 분류되다 보니 개인사업자가 구입하면 차량가격의 10%에 해당하는 부가세를 환급받을 수 있는 점이 그 배경으로 보인다. ...

내밀었다. 노조원이 쉐보레 브랜드 차량을 사면 최대 30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지급한다는 것이다. 생산량 줄였지만 재고 2773억 달해 558만원 할인 이어 직원에도 싸게 팔아 노조 수긍 어려울듯 한국GM은 이번 달 대형세단 임팔라를 최대 558만원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차가 잘 안 팔리자

할인 판매에 이어 직원에게도 팔겠다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지난 8일 한국GM 사측은 올해 임금협상 10차 교섭에서 자사 차량 직원 구매 시 100만~300만원의 바우처를 지급하는 안을 노조에 제안했다. 현재 진행되는 직원 할인 외에 추가로 최대 300만원까지 할인해준다는 뜻이다. 사측이 이런 제안을 한 이유는 임금인상과 성과급 지급이 어렵기 때문이다. 재고량이 더는 줄지 않는 점도 사측에선 위기라고 판단한다. ... https://mnews.joins.com/article/23599292#home 지급 대상은 재직 중인 직원과 가족으로, 사 측은 차종별로 △볼트 EV 30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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