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내대표 과거 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장 시절 마치 거대한 부정행위가 있었다는 식의 묻지마식 의혹보도를 시작한 이후 여당출신 국회 문체위원장까지 나서서 의혹제기의 선봉에 서고 있는 정치권 현실이 개탄스럽다"며 이같이 밝혔다. 아울러 "특정 언론매체와 민주당 의원이 동시에 나서서 왜 이 시기에 야당 원내대표에 대한 음해에 총력전을 기울이는 그 저의가 훤히 보인다면서 잊을만



같이 스케줄하고 홍보하고 그러니까 괜히 궁금해짐 ㅠㅠㅠㅠㅠ 가수 이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1일 오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6일 진행될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 이던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이던은 오는 5일 연인 현아와 각자 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앨범 제작 스토리를 비롯해 향후 활동 계획 등에 대해서 이야기 할



퀵가이드, 인화지, 충전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본체는 한 손에 들어올 정도로 작은 사이즈인데요. 118.3(L) x 82.4(W) x 18.7mm(H)에 무게 160g으로 요즘 나오는 웬만한 스마트폰 보다 작아 휴대에 전혀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뒷면에 리셋 버튼, 스트랩 홀, 충전 표시등, 마이크로 5핀 충전 포트가 있고 반대쪽에는 인화지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사인하리라. 행동하지 않는 자, 곧 방관자가 되지 말라. 그날 과연 누가 모이는지 보리라. . 얘들아. 청와대 안의 주사파들은 마귀들이 장악하고 있다. 저 어둠의 세력들은 너희의 숫자가 아무리 많아도, 아무리 저항이 강력해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다. 저 악령들은 오직 나 예수만이 성령을 통해 물리칠 수 있으니





한국당이 불렀잖아요 김현아 : 그래요? 전 그건 몰랐습니다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시보기 꼭 다시 봐야겠네요 ㅋㅋㅋ 그래서 공천받겠나 본인꺼 카드지갑 만들러 가죽공방갔다가 팬들줄라고 20개더만듬 그래서 선착 20명줌 날리는 동작도 없고 표정도 잘하고 재능 부럽다 푸른밤, 종현입니다. 20대가 반드시 해야 하는 세 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강렬하게 감정 소모를 하게 되는





어머니께서 운영하시는 비영리재단 '재단법인 빛이나'로 전달되며 도움이 필요한 예술인들과 예술활동의 꿈을 가지고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쓰여집니다. ------------------------------------------- 다들 그리 어디로 간대 행선진 또 어딘데 궁금하잖아 넌 어딜 가는데 ------------------------------------------- [ 오늘 종현이의 시간 in 2014] 종현이는 '푸른밤, 종현입니다' 라디오를 하면서 특히나 고정 게스트였던 소란의 고영배씨와 정말 친하게





못봤었는데 엄청 말투 러블리해서 의외였음ㅋㅋㅋ 뭔가 저렇게 20대중후반 연예인 커플이 같이 티비에 나오는그림 자체가 신선함 내꾸야>.< 이현이 어쩜 좋아ㅠㅠㅠㅠㅠㅠ 도현아 교복 셀카 백만장 찍자ㅠㅠㅠㅠ 광현이 남는다 오지환 잡는다 > 광현이 꿈은 아쉽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계약이 그러니 ㅠㅠㅠㅠㅠㅠㅠㅠ 광현이 메이져간다 오지환 안잡는다 > 광현아 행복해야





조심스러웠지만 숨기지 않고 용기 내서 얘기해보았어요 앞으로도 씩씩하게 잘 지내려고 노력할 테지만 사람은 완벽할 수만은 없나 봐요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제 자신을 사랑하고 보살펴주려고요 지금처럼 용기 내어 솔직할 거고요 읽어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젠 매번 같아보임 맞다해줘ㅠㅠ ㄹㅇ 공방가는 팬들은 평생 팬할듯 저렇게 팬들한테 다정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